이토 렌트 다운로드


July 6, 2018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+ Uncategorized


3.3. 모든 임대료는 만기가 되 고 지불 해야 한다 [달 임대료의 일은 만기가 된] 각의 일 및 매달 마다 (“만기일”) 상쇄, 공저, 또는 신용 및 다음날에 태만 하다 없이. 임차인은 임차인의 임대 응용 프로그램에 있는 모든 진술이 정확 하다는 것을 보증 합니다. 임차인이 계약의 집행의 수정과 관련 하 여 임대 중에 정기적으로 임차인의 신용 보고서를 구하는 집주인과 브로커 (들) 권한을 부여 합니다. 집주인은 본 계약: (i) 선점 시작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. (ii) 신용 보고서 (들)의 비승인 시; 또는 (iii) 언제 든 지, 임차인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정보를 발견 하는 즉시 false입니다. 테 넌 트의 기록에 반영 하는 부정적인 신용 보고서가 임차인이 계약에 따라 지불 및 기타 의무의 조건을 충족 하지 못하면 신용 보고 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. 7.2. 집주인과 임차인은 세 입자 (3) 12 (12) 개월 기간 내에 별도의 경우 임대료 늦게 지불을 구성 하 여야 한다 임대료 지불에 동의 퇴거에 대 한 정당한 원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. 연체 료의 지불 또는 반환 된 검사 책임은 지 대의 습관적 인 늦은 지불 설치의 목적을 위한 늦은 지불을 치료 하지 않는다. 연체 료는 주차 및 보관에 할당 된 부분을 포함 하 여 임대료의 일부를 지불 하지 못하는 경우 부과 한다. , 거주자의 결함에 의하여, 전제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손상 되거나 불, 지진, 사고 또는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거주할 수 없는, 전제를 렌더링 하는 다른 사상자에 의해 파괴 하는 경우에, 땅 임자 또는 거주자는 다른 사람을 주어 서 계약을 종결할 지도 모른다 서 면 통지. 임대료는 날짜 전제의로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거주할 수 없는 된다 abated 한다.

abated 금액은 30 일 기간에 대 한 현재의 월 임대료 비례 배분 한다. 계약이 종료 되지 않은 경우, 집주인은 즉시 피해를 복구 하 여야 하며, 임대료는 피해는 임차인의 합리적인 사용과 방해 어느 정도에 따라 감소 한다. 거주자 또는 세 입자의 손님의 행위로 인해 손상이 발생 하는 경우, 집주인만 해지의 권리를 가진다, 그리고 임대료의 감소가 이루어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