윈도우 7 업데이트 다운로드


June 20, 2018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+ Uncategorized


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하 여 pc가 windows 7 용으로 준비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 하드웨어, 장치 및 설치 된 프로그램에서 알려진 호환성 문제를 검색 하 고, 발견 되는 잠재적인 문제 해결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제공 하며, 업그레이드 전에 수행할 작업을 권장 합니다. 당신은 둘 이상의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-예를 들어, 당신은 모두 32 비트 및 64 비트 Windows 7 시스템을 업데이 트 하 고 패치의 오프 라인 복사본을 원한다 면-당신은 한 번에 다운로드 하나 이상의 업데이 트에 대 한 “추가”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. d)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 고 클린 부팅 상태로 부팅 됩니다.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 하 여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.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응용이 범인 인지를 확인 하기 위해 서비스를 하나씩 가능 하 게 하기 위해 위의 스텝을 언급 해 서. 그런 다음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거나 제거 하거나 문제를 방지 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. Windows 업데이트 에이전트는 컴퓨터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확인 하 고 Microsoft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본 제공 에이전트 프로그램입니다. 창 갱신 대리인을 새롭게 하는 것은 문제를 다운로드 하지 않는 windows 갱신 해결에 유용할 수 있다. 이 프로그램을 Microsoft에서 다운로드 하 여 직접 설치 하면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위의 단계를 사용 하 여 모든 시스템 업데이트를 하나씩 설치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많은 시간을 요할 수 있더라도, windows 갱신이 오작동 할 때 당신의 창 7을 새롭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 이다. [1] windows 8 부터는 Microsoft에서 windows 8의 주요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출시 하기 시작 했습니다.

서비스 팩은 릴리스되지 않습니다. [2] Windows 7 SP1 및 4 월 2015 서비스 스택 업데이트는 편의 롤업을 설치 하기 전에 설치 해야 합니다. [3] 당신이 이미 32 비트 버전을 위해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windows vista s p 1가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 windows vista s p 2는 단지 설치 될 수 있고, 여기에서 64 비트 그들을 위해. [4] windows xp SP3 당신은 이미 windows xp SP1a 또는 windows xp s p 2가 설치 해 있는 경우 에서만 설치 될 수 있다. 이러한 서비스 팩이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Windows XP s p 3을 설치 하기 전에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 p 1을 설치 합니다. [5] windows xp 전문가는 windows xp의 유일한 64 비트 버전이 고 운영 체계를 위해 풀어 놓인 최신 서비스 팩은 s p 2 이다. 당신은 새로운 시스템에 윈도우 7을 설치할 때, 당신은 전통적으로 업데이 트 년 다운로드의 긴 과정을 통해가 야 끊임없이 재 부 팅. 더 이상: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제 윈도우 7 서비스 팩 2로 기본적으로 기능을 “윈도우 7 SP1 편의 롤업”을 제공 합니다. 단일 다운로드를 사용 하면 수백 개의 업데이트를 한 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캐치가 있다.

다음 페이지에서 “다운로드” 링크를 클릭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, 다운로드 한 업데이트 파일을 두 번 클릭 하 여 설치 합니다.